본문 바로가기
정보주는 어른이/IT정보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저장하는 2가지 방법!

by 2020. 9. 5.

꽤 오래전부터 많은 분들이 인스타를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일상을 보고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예쁘고 멋진 사진은 소장하고 크게 보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확대가 되지 않는 인스타 프사를 보고 좌절하기도 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저장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저장 방법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저장 방법을 정리한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제가 애정 하는 수지님의 인스타그램 프사를 크게 보고 싶지만 볼 수 없었습니다. 게다가 스토리가 설정되어 있어 프사는 확인도 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자체적으로 지원하면 매우 안정적이고 좋겠지만 아직은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소 불편하더라도 별도의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2가지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보시면서 더욱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저장 - izuum.com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서비스는 izuum입니다.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하였지만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url을 입력하여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럼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하는 곳이 보입니다. 이곳에 프사를 크게 보고 싶은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인스타 아이디는 전체가 아닌 일부만 입력해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슷한 아이디를 생성하여 사칭하는 계정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아이디 입력이 완료되었으면 키보드 영역의 파란색 버튼을 선택합니다. 참가로 PC에서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한 뒤 엔터 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잠깐의 로딩 시간이 지나면 입력한 인스타 프사가 확대되어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화면을 아래로 조금 더 내리면 보이는 view original size라는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럼 인스타 프사를 더 확대해서 보여주게 됩니다. 프사를 손가락으로 길게 터치하면 다른 사람에게 사진을 공유하거나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PC의 경우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하여 이미지 저장을 선택하시면 인스타 프사 저장이 완료됩니다.




2.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저장 - instadp.com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서비스는 instdp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izuum보다 홈페이지의 보안이 강화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PC와 모바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까와 마찬가지로 홈페이지 url을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접속하자마자 상단에 보이는 검색창에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일부만 입력하면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izuum 과는 다르게 인증된 사용자와 프사를 미리 보여주고 있습니다. 잘못 터치하여 도용된 계정을 확인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원하는 인스타 사용자를 선택하면 총 4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Full Size라는 버튼을 선택하면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Strories를 통해 인스타 스토리를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할 것 같습니다.




인스타 프사와 스토리는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하면 바로 갤러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도 동일하게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저장하시면 완료됩니다.





오늘은 인스타 프사 확대 및 저장 방법에 대해 소개 드렸습니다. 2가지 서비스를 소개해드렸는데 가볍게 한두 번 사용하신다면 어떤 것을 사용하셔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주 인스타 확대와 저장을 사용하신다면 조금 더 확장된 기능과 보안이 인증된 instadp가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궁금해하셨던 문제점이 해결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