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주는 어른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무료 체험판 다운 방법

by 2020. 2. 20.

유튜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고 계신다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는 프로그램이 2가지 정도일 것입니다. 바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와 파이널 컷입니다. 파이널 컷의 경우 쉬운 조작과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많은 사용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맥 OS에서만 구동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맥북 가격이 더해지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는 윈도우와 맥 OS 모두 구동이 가능하며 웹페이지에서 쉽게 결제하고,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굉장히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유튜브에서도 쉽게 관련 강의 영상을 무료로 찾아볼 수 있어 그리 어렵지 않게 유튜브 동영상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무료 체험판을 다운 받아 보시고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정보 확인 후 유료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프리미어 프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무료 체험판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무료 체험판에 대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무료로 체험판을 사용하셔도 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7일간의 무료 체험이 종료되면 자동으로 월별 결제로 넘어가게 됩니다.

 

 

 

만약 체험기간만 사용하고 더 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으실 경우 어도비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계정 관리에 들어가셔서 내 플랜에서 플랜 취소를 누르시면 됩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은 개인 사용자 기준

 

프리미어 프로 단일앱 24,000원 / 매월 결제

 

1년 사용 277,200원 / 선결제

 

이며, 플랜을 구매할 경우 100GB의 어도비 클라우드를 제공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학생이나 선생님이시라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어 프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아닌 학생 및 교사 플랜을 활용하시면 되는데, 구매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학교 계정의 이메일로 어도비 회원가입을 한 후 구매를 하면 어도비의 모든 앱을 프리미어 프로 단일 앱 가격보다 900원이 저렴한 매월 23,10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의 비슷한 가격이지만 어도비 모든 앱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엄청난 혜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학생 계정으로 구매하실 수 있다면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가격과 무료 체험판 다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른이 분들의 상황에 맞는 플랜을 사용하셔서 보다 더 저렴하게 프리미어를 사용하여 동영상 편집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