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주는 어른이/생활정보

부부의 날 사랑을 전하는 감성적인 문구와 이미지 모음!

by 2020. 5. 18.

5월 21일이 무슨 날인지 혹시 아시나요? 바로 부부의 날입니다. 부부의 날이 조금은 생소한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과 마찬가지로 5월의 기념일 중 하나입니다. 부부의 날에는 지역별로 부부축제나 음악제 등을 열기도 하고 서로에게 따뜻한 말로 감사함을 표현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부의 날 사랑을 전하는 감성적인 문구와 이미지들을 모아봤습니다.

부부의 날은 법정공휴일이 아니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거나 하시기 어렵기도 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날이라 쉽게 지나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시간만큼 여러분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아내와 남편분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시간을 꼭 가졌으면 합니다.



부부의 날의 의미와 유래

부부의 날은 매년 5월 21일로 가정의 달인 5월의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뜻을 담고 있어 21일로 제정된 법정 기념일입니다. 부부의 날은 1995년 5월 21일 경남 창원에서 권재도 목사 부부에 의해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 민간다체가 2003년 청원을 한 것이 국회에 받아들여져 2007년 법정기념일로 제정되었다고 합니다.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고 화목한 가정을 꾸려 나가자는 취지로 제정된 만큼 자신의 아내와 남편에게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선물을 고르기도 하고 많은 이벤트를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사랑을 전하는 문구와 이미지

부부의 날에 전하는 메시지는 사소하지만 진심과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이미지까지 함께 전달한다면 조금 더 효과적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하루의 끝에서 고단한 마음에 위로가 되는 당신, 사랑합니다



당신은 늘 나에게 선물이었어요



평생 함께할 사람, 평생 사랑할 사람, 평생 지켜주고 싶은 사람,

그런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이 좋은건 내겐 그냥 어쩔 수 없는 일♥


항상 가까이있어서 고맙고 사랑해요


지금까지 함께한 날보다 앞으로 더 많이 사랑해요



언제나 내 편인 나의 반쪽. 고맙고 사랑해요


당신과 함께라서 행복해 내 인생 최고의 축복이야!




그대는 함께 있으면 있을수록 더욱 좋은 사람이예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지금 잡은 이 손 절대놓지 말아요. 사랑해요



부부의 날에 주고 받으면 좋은 선물

사랑을 전하는 말과 함께 많은 분들이 서로 선물을 주고 받기도 합니다.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부부의 날에 가장 많이 하는 선물이 옷이나 구두, 가방과 같은 패션 아이템이 가장 높았고 그외 잡화나 화장품 등이 있었습니다. 받고 싶은 선물 또한 이와 유사했는데요.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소셜 커머스부터 다양한 쇼핑몰에서 할인이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미리 파악하고 계셨다가 센스있는 선물을 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부부의 날 이벤트 정보

1. 휴롬 원액기, 티마스터, 멀티쿠커 등 주방가전 최대 37% 할인


2. 쿠팡 부부의 날 추천 선물 최대 65% 할인



3. 고려인삼공사 최대 40% 할인



여기까지 부부의 날 사랑을 전하는 감성적인 문구와 이미지부터 이벤트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부부의 날이라고 해서 많은 의미를 담거나 너무 부담을 느끼시기 보다는 평소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하는 이를 위해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는 시간으로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