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요즘 어떤 TV 프로그램을 즐기시나요? 집에 있는 시간이 더욱 길어져서 자연스레 TV를 보는 시간도 늘어났는데요. 저는 트롯 열풍을 이끄는 미스터 트롯. 흥미진진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장착한 개는 훌륭하다. 등 다양하고 보고 있는데요 그중 이태원 클라쓰는 유일하게 챙겨보는 드라마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같은 이름의 다음 웹툰이 원작이며 가슴 깊이 새겨지는 명대사가 일품입니다. 그리고 그 명대사와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ost도 너무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는 이태원 클라쓰 ost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만큼 인기있는 이태원 클라쓰 ost
이태원 클라쓰는 자신의 소신을 관철 시키며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는 주인공 박새로이(박서준)와 그의 든든한 동료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다음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동명의 웹툰 이태원 클라쓰가 원작이며 현재 재연재 중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주말 드라마 시청률 중 2위이며 최고 14.8%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ost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국카스텐의 하현우가 부른 '돌덩이'와 가호가 부른 '시작'이라는 ost가 멜론과 지니 차트의 상위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신다는 뜻이겠죠?
방탄소년단 뷔가 참여한 OST Part.12 - Sweet Night
13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방탄소년단 뷔가 참여한 이태원클라쓰 OST Part 12- Sweet Night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셨던만큼 굉장히 매력적인 OST인데요. 이태원클라쓰의 인기만큼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자리잡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뷔 - Sweet Night>
On my pillow Can’t get me tired Sharing my fragile truth That I still hope the door is open Cuz the window Opened one time with you and me Now my forever’s falling down Wondering if you’d want me now How could I know One day I’d wake up feeling more But I had already reached the shore Guess we were ships in the night Night, night We were ships in the night I’m wondering Are you my best friend Feel’s like a river’s rushing through my mind I wanna ask you If this is all just in my head My heart is pounding tonight I wonder If you Are too good to be true And would it be alright if I Pulled you closer How could I know One day I’d wake up feeling more But I had already reached the shore Guess we were ships in the night Night, night We were ships in the night Night, night
이태원 클라쓰 2번 트랙 가호의 '시작' - 뮤비/듣기/가사
이태원 클라쓰 ost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2번 트랙 가호의 시작입니다. 고난과 역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절대 굽히지 않고 소신을 지켜나가는 새로이의 의지를 잘 보여줌과 동시에 밝고 희망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매우 좋아하는 곡입니다. 가사만 보아도 굉장히 좋습니다.
<가호(Gaho) - 시작>
새로운 시작은 늘 설레게 하지 모든 걸 이겨낼 것처럼 시간을 뒤쫓는 시계바늘처럼 앞질러 가고 싶어 하지 그어 놓은 선을 넘어 저마다 삶을 향해 때론 원망도 하겠지 그 선을 먼저 넘지 말라고 I can fly the sky Never gonna stay 내가 지쳐 쓰러질 때까진 어떤 이유도 어떤 변명도 지금 내겐 용기가 필요해 빛나지 않아도 내 꿈을 응원해 그 마지막을 가질 테니 부러진 것처럼 한 발로 뛰어도 난 나의 길을 갈 테니까 지금 나를 위한 약속 멈추지 않겠다고 또 하나를 앞지르면 곧 너의 뒤를 따라잡겠지 원하는 대로 다 가질 거야 그게 바로 내 꿈일 테니까 변한 건 없어 버티고 버텨 내 꿈은 더 단단해질 테니 다시 시작해 Ah-ah-ah-ah-ah- Ah-ah-ah-ah-ah-ah- Ah-ah-ah-ah-ah- Ah-ah-ah-ah- 다시는 나를 잃고 싶지 않아 내 전부를 걸었으니까 원하는 대로 다 가질 거야 그게 바로 내 꿈일 테니까 변한 건 없어 버티고 버텨 내 꿈은 더 단단해질 테니 다시 시작해 Ah-ah-ah-ah-ah- Ah-ah-ah-ah-ah-ah- Ah-ah-ah-ah-ah- Ah-ah-ah-ah-
이태원 클라쓰 3번 트랙 하현우의 '돌덩이' - 뮤비/듣기/가사
<하현우 - 돌덩이>
Hit me harder Make me strong 그저 정해진 대로 따르라고 그게 현명하게 사는 거라고 쥐 죽은 듯이 살라는 말 같잖은 말 누굴 위한 삶인가 뜨겁게 지져봐 절대 꼼짝 않고 나는 버텨낼 테니까 거세게 때려봐 네 손만 다칠 테니까 나를 봐 끄떡없어 쓰러지고 떨어져도 다시 일어나 오를 뿐야 난 말야 똑똑히 봐 깎일수록 깨질수록 더욱 세지고 강해지는 돌덩이 감당할 수 없게 벅찬 이 세상 유독 내게만 더 모진 이 세상 모두가 나를 돌아섰고 비웃었고 아픔이 곧 나였지 시들고 저무는 그런 세상 이치에 날 가두려 하지 마 틀려도 괜찮아 이 삶은 내가 사니까 나를 봐 끄떡없어 쓰러지고 떨어져도 다시 일어나 오를 뿐야 난 말야 똑똑히 봐 깎일수록 깨질수록 더욱 세지고 강해지는 돌덩이 누가 뭐라 해도 나의 길 오직 하나뿐인 나의 길 내 전부를 내걸고서 Hey 걸어가 계속해서 부딪히고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걷는 거야 언젠가 이 길 끝에 서서 나도 한 번 크게 한 번 목이 터져라 울 수 있을 때까지
총 13곡의 이태원 클라쓰 ost 듣기
여기까지 화제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서의 고백과 현이에게 닥친 시련. 그리고 장가에 대한 복수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새로이까지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는 이태원 클라쓰! ost와 함께 재미있게 즐기면서 감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